<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쌍둥이 배구 자매 이다영이 5일 언급한 사람 누굴까

by 그랜드마스터리 2023. 8. 6.
반응형

쌍둥이 배구 자매 이다영이 5일 언급한 사람 누굴까

 

이다영, 취재진 앞에서 기자회견 가져
이다영 “잘못 알려진 부분이 많다”

이다영(27·볼레로)이 '학폭 사태' 이후 처음 취재진 앞에서 기자회견을 했다.

 

반응형

이하 배구선수 이다영이 새 소속팀 볼레로 르 카네 합류를 위해 5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프랑스로 출국하기 전 취재진과 인터뷰하고 있다. / 이하 뉴스1

 

오프시즌 프랑스 여자배구 볼레로 르 카네와 계약한 이다영은 5일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기에 앞서 취재진에게 "제가 잘못한 사실을 당연히 인정한다. 하지만 사실이 아닌 부분은 바로잡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다영은 학교폭력 사건이 알려지기 전 흥국생명에서 갈등이 있었던 배구 대표팀 선배 김연경에 대해서도 짧게 언급했다.

 

그는 "김연경과의 문제로 인한 논란은 사실 그대로였다. 도리어 김연경에게 왜 그렇게 했는지 물어보고 싶다. 제가 올려준 볼을 한 번도 때리지 않았다. 그런 문제들이 있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재영(27)과 이다영은 2021년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며 당시 소속팀이었던 흥국생명에서 방출, 국가대표에서 영구 퇴출당했다. 두 사람은 같은 해 4월 학폭을 했다는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잘못 알려진 부분이 많다"라며 학폭 피해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두 사람은 "평생 학교 폭력 피해자인 그 사람한테 미안하게 생각한다. 늘 반성하면서 진심 어린 사과를 하고 싶다. 하지만 칼을 대서 찔렀다. 칼로 위협해서 피가 났다. 이런 건 없던 사실이다. 과도를 들고 욕을 한 것뿐이다"라고 주장했다.

 

한편 이다영은 2021년 쌍둥이 자매인 이재영과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며 소속팀이었던 흥국생명에서 무기한 출전 정지 징계, 국가대표 자격을 박탈당했다.

 

이후 쌍둥이 자매는 그리스 리그로 거취를 옮겼지만, 이재영은 부상으로 계약을 해지했고, 이다영은 한 시즌 후 루마니아 라피드 부쿠레슈티로 이적했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875896

 

쌍둥이 배구 자매 이다영이 5일 이 사람을 언급했다 (+정체)

이다영, 취재진 앞에서 기자회견 가져,이다영 “잘못 알려진 부분이 많다”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